[제주] 시원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던 켄싱턴 호텔

제주도 올레길 여정을 마무리할 곳으로 급하게 낙점된 켄싱턴 호텔. 5일간 너무 많이 걸어서 힘들기도 하고 제대로 잠을 못 자서 피곤하기도 해서 하루 쉬었다 다시 시작하려고 했는데 연휴라 게스트하우스고 호텔이고 방이 없다. 그래도 기왕 특가로 예약한 거니 하루 쉬고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

 

게스트하우스만 돌다보니 체크인하러 호텔 로비에 들어선 순간 이미 넘 좋다. ^^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서니 네이비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생각보다 방이 꽤 넓다.

 

 

가구도 깔끔하고 전자제품도 깔끔한 편. 아마도 리모델링을 한 지 얼마 안 된 것은 아닐까 싶었다.

 

 

침대 위에 살포시 놓여 있던 감귤 스낵.

맛있었지만 너무 적어서 아쉬웠던...

 

 

 

반대쪽으로는 바다 뷰였던가... 아무튼 우리는 뷰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아니므로 전망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더니 주차장 뷰(?). 대부분 차들이 입구 쪽 주차장을 이용해서 차는 별로 없어서 시끄럽거나 매연이 많이 들어오거나 하지는 않아서 다행이다.

 

 

 

커피도 세 봉이나 있었는데 한 번만 내려 먹고...

 

 

벽에 붙어있던 예쁜 거울.

내츄럴하면서도 독특하고 튀지 않고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들었다.

 

 

화장실은 넓은 샤워부스와 욕조가 따로따로...

 

 

 

욕조에는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얌전히 놓여 있고, 욕실 어메니티는 몰튼 브라운.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는 남들 포스팅에서만 보던 제품이라 궁금했는데 써 보니 꽤 괜찮다.

헤어밴드까지 알차게 갖춰놓은 센스가 좋다.

 

 

특이하게도 봉사료가 없고, 미니바도 무료.

미니바 품목은 과자와 감자칩, 견과류, 초컬릿, 그리고 산펠리그리노 탄산 음료와 탄산수, 하이네켄 두 캔과 삼다수 두 병인가 네 병인가... 요렇게 구성되어 있다.

 

 

가득 채워놓고 비싸게 받아서 손도 못대는 것보다 조금 넣어놓고 공짜로 주니 왠지 기분 업업~~!!!

(어차피 호텔비에 포함되어 있겠지만... ^^)

 

저녁은 나가기 귀찮아서 룸서비스로 실컷 먹고 푹 쉬었더니 다음 날 아침 가뿐하게 일어나 호텔에서 아침까지  먹고 제주도와 바이바이~!!

 

다음에 또 올게~~~!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