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빅뱅 이론

일상/책/영화/공연 2012. 3. 12. 00:09

빅뱅이론은 4명의 괴짜 과학자와 건너편 집에 살고 있는 금발 미녀와의 에피소드로 엮어가는 드라마로 시작하여 현재 시즌 5가 방영중이다. 그 동안 등장인물도 추가되어 총 7명의 이야기로 진행되고 있는 중.

 

 

<사진 왼쪽부터 라지, 쉘든, 레너드, 하워드 그리고 에이미, 페니, 베르나데트>

 

등장인물이 배경과 성격이 각각 매우 특이하다.

 

라지는 인도의 부유한 의사 출신 집안 아들로 천문학자이며 힌두교도지만 햄버거나 미국 음식을 좋아한다. 특이하게도 여자 앞에서는 말을 못하지만 술만 먹으면 작업의 고수로 돌변한다.

 

쉘든은 머리가 매우 좋아 14살에 대학에서 공부를 했고 15살에 교환교수로 독일에 갈 정도의 천재 이론물리학자지만 사회적 관계를 어려워하며 레너드 덕에 그나마 친구들이 붙어있다고 할 수 있다. 규칙을 정하는 것과 지키는 것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의외로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엄마다.

 

레너드는 쉘든과 같은 이론물리학자로 친구들과 쉘든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며 앞집의 페니를 오랫동안 짝사랑하다 결국 애인이 되기도 한다. 여자들한테 인기는 없지만 한 번 생긴 애인에게는 최선을 다하는 착하고 성실한 좋은 남자.

 

하워드는 유대인으로 아직도 독립하지 못하고 엄마와 살고 있다. 여자만 보면 느끼한 눈빛과 부적절한 농담을 던져 페니에게 늘 핀잔을 듣는다. 또 친구들과 달리 MIT 학사출신으로 쉘든에게 종종 무시를 당하기도 한다.

 

하지만 네 명 모두 게임과 만화, 히어로 무비, 그리고 코스튬 등 공통의 관심사가 많은 편이며 많은 것들을 함께 한다.

 

페니는 배우의 꿈을 안은 채 패서디나로 왔지만 치즈케잌 팩토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근근히 살아가는 금발머리 아가씨. 괜찮은 외모로 꼬이는 남자가 많지만 제대로 된 남자는 별로 없다.

 

에이미는 쉘든과 비슷한 천재 타입이지만 쉘든과 달리 모험심과 호기심이 넘치는 아가씨. 가끔 엉뚱한 짓들을 하는 편이다.

 

베르나데트는 가장 특이한 것이 목소리. 하지만 페니와 달리 교육은 많이 받은 편이라 괴짜 과학자들의 말도 곧잘 알아듣는다.

 

집에서 쿡티비로 보다가 시즌 3까지만 올라와서 이후 최신편을 못 보고 있는데 빨리 이후 시리즈들도 업데이트되었으면 한다.

 

 

'일상 > 책/영화/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연] 오페라 나비부인  (0) 2012.04.22
[도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0) 2012.04.06
[연극] 셜리 발렌타인  (0) 2011.12.04
[영화] 바보  (0) 2011.09.01
[영화] 최종병기 활  (0) 2011.08.24

설정

트랙백

댓글